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보이스 백성현 범인일까?

siren911 2017. 2. 14. 22:38

얼마전까지 많은 분들이 tvN 드라마인 도깨비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는데요. 저도 한창 도깨비에 빠져 살았었습니다. 도깨비가 끝난 뒤 약간의 허탈함이 있었는데 이 허탈함을 채워줄 드라마가 또 한편 나온것 같은데요.




그 드라마는 바로 OCN에서 방송하는 보이스입니다. 보이스는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또한 재밌는 스릴러 영화를 보는 것 같은데요. 보이스는 아버지를 범인에게 잃은 남들보다 청력이 발달한 강권주 역할의 이하나와 아내가 범인에게 살해당한 강력계 형사 무진혁 역할의 장혁을 중심으로 최종범인을 찾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인데요. 과연 범인이 누구인지 벌써부터 많은 예측이 오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보이스 백성현은 극 초반부터 가장 많은 분들에게 범인으로 의심을 받았었는데요. 극 초반 장혁의 부인 살해장면에서 얼굴 전체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하관과 목소리가 너무나도 닮았다는 이유인데요.




제 여자친구도 보자마자 백성현이 범인이라고 지목을 하더라구요. 저도 비슷해 보이기는 했는데요. 하지만 드라마 내에서 장혁을 누구보다 믿어주고 도와주는 역할인지라 범인이 아닐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경찰내부 조력자가 있다고 하는데 백성현이 경찰 내부를 휘두를만한 위치도 아닌것 같기도 하구요.



보이스 백성현이 범인이 아닌것 같은 이유가 또 하나 생겼는데요. 바로 지난 주 등장한 김재욱때문인데요. 경찰 고위간부를 조력자로 둘만한 재력을 가진것과 확실한 싸이코패스적인 성격, 그리고 30대 목소리 등등이 지금까지 밝혀진 범인의 모습과 거의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딱딱소리를 내는 김뢰하와 연결고리가 있는 것까지도 김재욱이 범인일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보이스 백성현이 범인이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확실하게 생긴건 바로 지난주 장면때문인데요. 지난주 박복순 할머니로 위장한 심춘옥 할머니가 진짜 범인에게 죽을 때 백성현은 장혁, 이하나와 같이 있었죠. 그리고 같이 현장으로 출동을 했었습니다. 순간이동을 쓰지 않는 한 범인이 백성현일리가 없겠죠?



하지만 아직 드라마가 딱 절반인 8회를 지난 시점이라 엄청난 반전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지금처럼 백성현이 범인이 아닌것처럼 몰아가다가 반전으로 백성현이 범인이 될 수도 있겠죠? 이건 작가님 말고는 누구도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보이스 백성현이 과연 범인일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내린 결론은 백성현이 범인은 아닐것이다라는 건데요. 하지만 아직 백성현이 범인일 가능성이 전혀 없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백성현을 범인으로 만들려면 엄청난 떡밥회수를 해야하겠죠? 이제 이번주면 최근 범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김정태에 대해 더 많은 장면들이 나올텐데요. 어서 빨리 주말이 와서 내용을 확인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