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아이패드 9.7 가격 알아보기

siren911 2017. 3. 29. 23:56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는데요. 컴퓨터를 사용할 줄 모르는 분들도 거의 없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IT기기들이 생활 깊숙히 자리 잡아서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요즘은 한창 많이들 쓰던 노트북을 대신하여 태블릿도 많은 분들이 애용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태블릿이 엄청나게 유용하다거나 획기적인 판매량을 보이진 않지만 서서히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각 IT 공룡기업들이 다양한 태블릿 모델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중 얼마전 출시된 아이패드 9.7의 가격과 스펙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9.7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먼저 아이패드의 간단한 기능들과 특징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9.7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9.7형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있는데요.



그 외에도 64비트 A9칩을 탑재하고 10시간 지속이 가능한 배터리와 100만개 이상의 앱이 존재하며 iOS10을 운영체제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800만 화소의 FaceTime HD 카메라와 Touch ID 지문센서로 보안을 한층 높였습니다. 그리고 들고 다니기 편한 469g의 무게와 와이파이와 LTE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9.7의 디스플레이는 애플에서 지속적으로 채택을 하고 있는 레티나 디스플레이인데요. 좀더 선명한 화면과 디테일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2048 x 1536의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9.7인치의 크기는 들고다니기도 적합하고 화면도 더 잘보여서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9.7 가격 또한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오는데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은 최소 43만원부터입니다. 기존의 아이패드 프로의 거의 60퍼센트정도의 가격인데요. 물론 저장장치와 연결성에 따라 가격의 변동이 있기는 하지만 아이패드 9.7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요. 아마 기존의 아이패드 프로의 성능보다 떨어지는 대신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시장에 어필을 할 생각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9.7 가격과 각종 특징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40만원대의 태블릿 치고는 괜찮은 성능을 보이고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애플의 제품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실 것 같은데요. 고성능의 태블릿이 필요하지 않다면 아이패드 9.7 구입을 고려하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